하루하루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청춘조개🐚 후기 본문

놀고 먹고/맛집

[오이도 조개구이 맛집] 청춘조개🐚 후기

Jo.o 2020. 9. 23. 15:20
반응형

 

조개구이가 먹고싶어 찾아간 오이도

 

 

오이도에는 길을 따라 쭉 조개구이집이 많은데, 가격은 평균적으로 2-3만원 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에 무한리필이고 깔끔한 집으로 선택하였다.

 

위치는 이곳이다.

 

 

입구 사진은 못찍었는데, 다른 블로그들 보면 많이 나와있다.

1시가 넘은 시간에 웨이팅이 있을 것 처럼 사람이 많았는데, 옆에 분점인지 다른곳으로 이동시켜 주셔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메뉴판 사진도 못찍어서 네이버에 검색해서 나오는 이미지로 가져왔다.

이미지엔 리필1만 있는데, 가리비가 리필되는 2번이 있어서 그 메뉴로 시켰다. 가격은 29000원.

새우구이까지 무한리필되는 메뉴도 있다.

 

조금 기다리니 메뉴가 바로 나왔다.

사진에 보이는건 4인분

석화, 다양한 조개, 키조개 4개, 가리비  그리고 제육볶음? 처럼 고기도 나온다.

 

이렇게 첫 판에는 키조개와 가리비에 치즈를 올려서 주신다.

키조개는 인당 1개씩 나오는것 같고, 처음에 치즈를 주는데 이것도 다먹으면 따로 추가를 해야한다.

 

키조개는 포토용인지 저렇게 잠깐 굽다가 바로 은박지로 옮겨주신다 ㅋㅋ

저렇게 은박지위에서 치즈가 다 녹을때까지만 익혀먹으면 된다고 한다.

관자가 되게 크고 맛있었다.

 

저렇게 처음에 주신걸 다 먹은 후엔 다들 가리비를 맛있다고 해서 가리비만 리필해먹었다.

원하는 조개만 선택해서 리필 가능하다.

 

가리비도 탱글하고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빠질수 없는 라면을 끓여먹었다.

해물라면이라고 게 다리랑, 홍합이 있어서 같이 끓여먹으면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다.

 

먹고 나오니까 날씨가 무척 좋았다. 무한리필이라 그런지 2시간 이상 식사를 한 것 같다ㅎㅎ

날씨가 좋아 오이도 빨간등대도 잠깐 올라가봤다.

 

저기 아래 보이는게 다 갈매기..? 인것 같다..

 

오이도를 간다면 청춘조개집을 추천한다.

알바생들도 친절하고 조개도 맛있고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