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한식 맛집] 한국인의 밥상 동탄점 본문

놀고 먹고/맛집

[한식 맛집] 한국인의 밥상 동탄점

Jo.o 2024. 4. 16. 14:13
반응형

가족들이랑 다같이 방문한 롯데백화점에 입점된 한국인의 밥상 동탄점

 

전립투 메뉴가 나름 유명한 편인거 같은데, 주변 테이블을 둘러봐도 잘 안먹고 가족들도 각자 다른메뉴 먹고 싶다고 해서 ㅎㅎ 각자 원하는 메뉴로 픽

메뉴 전체샷

 

출처 : 네이버 지도

메뉴도 다양한 편인데 특히 술 종류가 엄청 많다. 매장에서도 따로 판매도 하고 있음

 

한식집이라 밑반찬이 엄청 다양하게 나온다.

 

다른건 잘 기억 안나는데 젓갈이 맛있었음. 근데 김치는 쫌.. 애매?

 

내가 시킨 소고기 온반

막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닌데, 적당히 슴슴하고 고기 질이나 양도 나쁘지 않아서 가격값 하는 느낌!

아 그리고 안에 밥이 말아져서 나와서 양이 더 많아보인다 ㅎㅎ

대충 찍은 통영 굴 솥밥

나는 굴을 안먹어서 맛보진 않았는데, 평범하긴 하지만 나쁘진 않다고 함

벌교 꼬막 비빔밥

내가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메뉴인데 딱 꼬막 비빔밥 느낌

전체적으로 음식이 막 자극적이진 않은 편이라서 가족 모임할때 가기 좋을 느낌

완도 전복 해물 솥밥

해산물 초무침

요게 은근히 추천메뉴! 해산물 양도 딱 적절하고 새콤 달콤하니 계속 들어가는 맛

 

전반적으로 음식이 자극적인건 없고, 슴슴하게 적당하게 간을 잘해서 속이 편한 느낌?

자리도 넓고 장소도 큰편이라 가족 모임하기 좋을 느낌ㅎㅎ 이날도 애기랑 어른들이랑 단체손님이 많았다. 

그만큼 정신없긴 하지만 그래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