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남양주 베이커리 한옥 카페] 고당 ☕️ 본문

놀고 먹고/맛집

[남양주 베이커리 한옥 카페] 고당 ☕️

Jo.o 2022. 2. 7. 17:25
반응형

비발디파크에서 와서 바로 집가긴 아쉽고 그래서 검색해보니 나온 고당카페

사실 수종사 가려고 올라갔다가 체력이슈로 실패하고 근처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길래 바로 방문하였다.

 

 

매장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조안리 192-11
전화번호 : 031-576-8090
영업시간 : 11:00~22:00

 

한옥스러운 느낌의 카페

 

입구로 들어오면 이렇게 좌측에 커피와 빵을 구매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다.

이때가 주말이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고, 한 15분 정도 웨이팅을 한것같다.

 

날이추운데 밖에서 웨이팅을 해야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이런 비닐하우스 같은 공간에서 대기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뒀다.

여기서 음료도 먹을 수 있긴한데, 자리잡으면 한옥 안쪽으로는 자리 이동이 불가하다고 한다.

 

근데 저 안이 답답하기도 하고, 한옥 느낌 카페가 예뻣기 때문에 굳이 안에서 기다리지 않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구경해봤다.

생각보다 안에 공간이 넓었는데 날씨 좋을때가면 사진찍기도 좋을듯했다.

 

열심히 사진찍으면서 구경하다보면 이렇게 자리를 안내해주는데

우리가 안내받은 자리는 이런 좌식공간이였다. 약간 옛날 할머니집 느낌도 나고 방이 따듯해서 좋았다.

 

사진 오른쪽 아래 소금빵이 참 맛있어서 집에 가져갈 선물로 포장까지 했다.

우린 자리를 잡은 뒤 빵을 고르러 왔는데

빵 종류가 정말정~말 많다. 게다가 다 맛있어 보여가지고 진짜 결정하는데 힘들었다..

 

여기 사진 오른쪽 아래 보이는게 빵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이곳 제빵해주시는 분 추천 메뉴였는데 집에 선물로 사가니까 다들 맛있다고 했다. 

 

너무 많은 메뉴가 있어서 고민했지만, 우리가 고른 메뉴는 새우피자빵, 솔트빵(소금빵), 오렌지 크림치즈 타르트 이렇게 세개를 골랐다.

 

빵 종류도 많았지만 음료 종류도 만만치 않게 많았다.

난 원래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긴하지만.. 날이 너무 추웠기 때문에 청귤티로 골랐다.

 

메뉴는 그 자리에서 이렇게 썰어서 셋팅을 해주기 때문에 기다렸다가 챙겨오면된다.

저중에서 모두의 최애빵은 솔트빵이였다.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버터가 들어있어서 고소하면서도 촉촉했다.

그리고 음료는 고구마라떼랑 청귤차, 청귤에이드, 청귤쥬스 같은 청귤시리즈 ㅋㅋ

음료맛은 전반적으로 괜찮았다.

 

엄청 달달하고 따뜻해서 맛있었다. 추천~

 

우리가 한시간정도 있었는데.. 나올때까지도 사람이 적지않게 있었다. 

주말에 가면 확실히 웨이팅이 있을듯하니 평일에 방문하는것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