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2021 크리스마스 선물교환식 후기 🎁 본문

놀고 먹고/일상

2021 크리스마스 선물교환식 후기 🎁

Jo.o 2021. 12. 27. 13:22
반응형

어느덧 벌써 연말은 맞아 친구들과 매년하는 소소한 선물 교환을 하게되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제한금액은 35,000원 

 

3만원대 선물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것 같다.

 

내가 한건 토이스토리에 버즈 종이봉투

각자 야무지게 선물을 잘 포장해왔다.

 

 

쨘 첫번째 선물은 크리스마스 향기가 물씬 나는 포장으로 된 선물이다.

사실 저 원통형의 포장을 보자마자 무슨선물인지 예측했지만 비밀을 지켜주기위해 말은 하지 않았다. ㅎ__ㅎ

 

예상대로 선물은 인센스 스틱 & 인센스 홀더

디아론이라는 브랜드의 인센스 스틱과, 크리스마스 느낌 뿜뿜하는 고급진 느낌의 금색 홀더

향기는 살짝 상큼한? 향이 났다.

 

뜯어보기가 힘들어서 친구가 힘으로 한개 꽂아봤다ㅋ__ㅋ

실제로 꽂으면 이런 느낌 

 

 

다음은 내가 줬던 선물 개봉

오른쪽에 있는 빵들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만들어서 한개 씩 나눠줬다. 🍞

버터가 잔뜩 들어간 파운드 케이크 4종

 

내가 줬던 선물은 요즘 유튜버나 인스타 보면 많이 마시는 포트넘 앤 메이슨의 티

'애프리콧 허니인퓨전' 으로 제일 취향 안가리고 제일 많이 팔리는 상품이라고 해서 구매하였다.

받은 친구 말로는 달달한 향기와 맛이 난다고 한다. 

 

귀여운 키링도 함께 받았다.

드디어 내가 받은 선물 개봉 🥺

왼쪽은 보자마자 알아챈 슈톨렌!

유튜브 볼때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많이 나와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친구가 마침 딱 좋게 선물해줫다.

그리고 오른쪽이 귀염뽀작하게 포장된 메인 선물

 

 

진저쿠키 옆에 귀여운 초코칩 쿠키가 웃고있다. 넘나 귀여움

너무너무 귀여운 진저 쿠키가 그려진 머그컵 두잔

그리고 귀여운 티코스터 까지

 

아니 근데 이거 받기전에 ㅋㅋㅋ 위에 보면 친구한테 유리잔주면서.. 나는 머그잔 싫어해서 유리잔으로 골랐다고 했는데

하필 다음 선물이 머그잔이라 너무 민망쓰했다 ^__^* 

말은 그렇게 했지만 누구보다 잘쓰고 있는 머그잔🫖잘쓸게 고마워 ^__^🥰

 

왼쪽은 슈톨렌 설명서

진짜 재택근무하면서 누구보다 잘쓰는중

 

대망의 마지막 선물

우리 모임중에 유일한 E친구가 준 선물인 만큼

포장속에 포장속에 포장이 있는 엄청난 구조의 선물이였다.

 

다뜯어도 심상치 않게 무려 3박스나 있는 선물

크리스마스 답게 푸짐한 선물이라 결정에 큰 문제를 가진 친구들과 뭐부터 뜯을지 고민했지만,, 결국 아무렇게나 뜯음 ㅎㅅㅎ

 

쨔잔~ 

마지막 선물 답게 엄청엄청 귀여운 선물들이 포장되어있었다.

심지어 저 루돌프 그릇은 이 선물 받은 친구가 사려고 좋아요 해뒀던 상품이라고 해서

정말 주인을 잘 찾아간 선물세트

 

저 트리는 움직이는 트리라는데 아쉽게 건전지가 없어서 동작은 못시켜봤다

 

 

올해도 성공적으로 선물 교환 완료⭐️

내년엔 또 무슨 선물교환을 할지 기대가 된다 🧐

 

반응형